이틀 전에 볼륨매직 했는데
글쓴이
- 2014.02.11. 00:28
- 3037
이틀 전에 볼륨매직했는데 2~3일 후에 감으랬는데 다음 날 약속이 있고 너무 찝찝해서
다음 날 아침 바로 감아버렸어요 ... 지식인에서 감아도 된데서 ㅠㅠ
근데 오늘보니 머리가 ... 구불구불 ? 하네요 좀 지저분하게 ... ㅠㅠ
AS 받으러가도 되려나요 ?
그리고 지금 머리가 어중간한 길이인데
급 단발 하고싶네영 ... AS 받으러 갔을 때 스타일 변경까지하면 불꽃싸다구 맞겠죠 ?
나름 십만원 넘게 주고한 머린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째야하까요
게다가 전 감정을 못숨겨요
당황하면 얼굴이 홍당무처럼 바로 시뻘개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에이에스 받으러가시고 커트비용 지불할테니 잘라달라고 하면안되나요~ 말 이쁘게 잘하면 그냥도 해줄꺼같은데ㅠ
0
0
도도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은행나무
ㅠㅠ 얼굴이 엄청 빨개질꺼같아요 식은 땀나고
아무튼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해용 *_*
아무튼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해용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쫌만 참으시지 윽...
0
0
초연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참깨
그러게말이에요
지금 너무 후회 중이에요 ㅠㅠㅠㅠㅠㅠ
그놈의 지식인
지금 너무 후회 중이에요 ㅠㅠㅠㅠㅠㅠ
그놈의 지식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샴푸가 아닌 린스겠죠. 물론 안 감는게 제일 좋지만
0
0
냉정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살구나무
린스로 깜으면 왠지 떡질거같아서 망설였어용 ㅠㅠ
담부턴 꼭 참고 못참겠으면 린스로 꼭 꼭 ㅠㅠ !
담부턴 꼭 참고 못참겠으면 린스로 꼭 꼭 ㅠ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담날 감아도 되는데... 전 항상그랫는데용
0
0
뚱뚱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으름
헉 정말요 ? 근데 안풀리셨어요 ?
저 오늘 감아봤거든요 다시
근데 안풀린거같기도하고 풀린거같기도하고 긴가민가 ...
원래 생머리에 볼륨매직을 하니까 ; ... 구분이 좀 안가요
약간 구불구불한데 드라이를 안해서그런가 싶기도 ... ㅎㅎ
저 오늘 감아봤거든요 다시
근데 안풀린거같기도하고 풀린거같기도하고 긴가민가 ...
원래 생머리에 볼륨매직을 하니까 ; ... 구분이 좀 안가요
약간 구불구불한데 드라이를 안해서그런가 싶기도 ...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