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들어갈때 강서구도 부산내지역인가요?
글쓴이
- 2014.02.11. 02:53
- 1814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강서구은 부산 아니에요? ㅋㅋ
0
0
머리나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시 강서구 아니유?ㅡㅡ
0
0
똥마려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광역시 강서구 아입니까 ㅋㅋㅋ
0
0
바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성자는 부산내에서도 권외로 인정 받는곳인지 묻는거 같은데요? 왜 비웃는지 실제로 그런곳 있는걸로 아는데
0
0
참혹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달래
말을잘해야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강서구 삽니다 그래서 기숙사 4번써서 4번 다 떨어지고 추합으로 들어갔지요
0
0
가벼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부산이라고 안넣어주더라구여
부산이라고 안넣어주더라구여
0
0
포근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대포에서 2시간 걸려 통학하시는 분도 부산지역이라 못 붙으셨죠...
0
0
외로운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강서구도 부산이에요
저 지금 강서구에서 학교다니는데 ㅎㅎㅎ
이제 4학년 되서야 고시텔 구해서 들어가네염
저 지금 강서구에서 학교다니는데 ㅎㅎㅎ
이제 4학년 되서야 고시텔 구해서 들어가네염
0
0
무거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상남도 강서구잼ㅋㅋㅋㅋㅋ
0
0
바보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