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근처에 촌스럽지않은 꽃집있나요??
글쓴이
- 2014.02.11. 10:13
- 1752
졸업식에나 갖고갈법한 꽃다발말고
부케식으로 예쁘게 잘 만들어주는곳이요 ㅠㅠ
부케식으로 예쁘게 잘 만들어주는곳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글쎄요..그런덴 없는것 같던데요. 전 주로 신세계지하나 센텀 근처에 괜찮은데 있거든요 거기서 해요
0
0
우아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넘어가서 락앤웍 건물 1층에 보틀그린이랑,
순환버스 내려가는 길 중 지하철 직전에 꺾는 그 지점에 플라워스토리
이 두군데가 학교앞에서 제일 세련되게해주는 곳이구요.꽃다발 금액은 최소 4만원부터일꺼에요~
그리고 지금 꽃값이 제일 비쌀때라 큰거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아요ㅠㅠ
순환버스 내려가는 길 중 지하철 직전에 꺾는 그 지점에 플라워스토리
이 두군데가 학교앞에서 제일 세련되게해주는 곳이구요.꽃다발 금액은 최소 4만원부터일꺼에요~
그리고 지금 꽃값이 제일 비쌀때라 큰거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아요ㅠㅠ
0
0
사랑스러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chlorisflora.net/
서면교차로부근 이긴 합니다만
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줍니다^.^
꽃도 필요할때마다 꽃시장에서 사와서 상태도 좋아요!
서면교차로부근 이긴 합니다만
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줍니다^.^
꽃도 필요할때마다 꽃시장에서 사와서 상태도 좋아요!
0
0
무좀걸린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남겨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 지하철역에 순환버스 서는 곳에서 온천천 방햐므로 쭉 걸어가다보면 꽃집있어요. 가게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작년에 거기서 꽃다발 만들었는데 되게 예뻤어요!
0
0
늠름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