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dvd 관련문의
글쓴이
- 2014.02.11. 11:12
- 1095
제가 연도 처음가보는데 이거 어떻게. 이용하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서 보고싶은거 고르고 옆에 기록하고 들어가서 플레이어에 넣고 이어폰 쓰시려면 꽂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보시면되요
0
0
짜릿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관음죽
따로 방같은게 나뉘져있나요? 위치는 어디쯤이죠? 궁금궁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도가 파란도서관맞죠? 도서관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시면 컴퓨터많고 그렇자나요 다시 오른쪽으로 꺾으시면 우측벽면에 dvd가 꽂혀있어요 고르시고 뒤를 돌아보시면 방이 하나있구요 시계방향으로 그 방 주변을 탑돌이하듯이 돌면 방이 총 4개가 있어요. 방은 다 나누어져있고요 최소 한명 최대 세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음식물반입금지구요 천장은 뚫려있으니 소리가 밖으로 들려요 안에서 큰소리대화나 큰웃음 혹은 울면 따가운 눈총을 받으실거에요
그래서 슬픈거 보는건 비추...울 때 크흡크흫ㅂ이렇게 울어야되요. 밖에서 보이니 너무 야한것도 비추..
그래서 슬픈거 보는건 비추...울 때 크흡크흫ㅂ이렇게 울어야되요. 밖에서 보이니 너무 야한것도 비추..
0
0
짜릿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관음죽
크흡크흫ㅂ
0
0
도도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