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휴대폰 싸요
글쓴이
- 2014.02.11. 11:28
- 2386
노트3 20만원대
갤포아0원
이정도임
위치는 뽐뿌 휴대폰 포럼 이용하셈
------------------
저는 이만 사라져요 바이바이~~~~
갤포아0원
이정도임
위치는 뽐뿌 휴대폰 포럼 이용하셈
------------------
저는 이만 사라져요 바이바이~~~~
권한이 없습니다.
왜죠
0
0
못생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대나물
보조금 폭발했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런거할때 아이폰은 왜 없죠??
특별한 이유가있나요?ㅠ
특별한 이유가있나요?ㅠ
0
0
초조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솔나리
아이폰 10만원대로 위쪽은 있던데
제가 이용하는 곳에는 안떳네요
부산에도 10만원대 뜬곳 있을꺼에요
제가 이용하는 곳에는 안떳네요
부산에도 10만원대 뜬곳 있을꺼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솔나리
kt 부산 서면 아이폰5s 10.0
내방조건이구요
번호이동 가격입니다
814000-260000 개통이후 페이백 원금 10만원이구요
현금개통시 20
가입비유심후납
요금제 67
93일 유지조건93일 유심유지
부가서비스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이런조건 있긴 있네요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오늘 계속 대란일듯하네요
내방조건이구요
번호이동 가격입니다
814000-260000 개통이후 페이백 원금 10만원이구요
현금개통시 20
가입비유심후납
요금제 67
93일 유지조건93일 유심유지
부가서비스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이런조건 있긴 있네요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오늘 계속 대란일듯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12시 이후로 정책축소 고로 넌 못탐 ㅋㅋㅋㅋㅋㅋ
걍 단골 만들어서 니 이름으로 신청서 몇장 해놓고 정책때 전화해서 접수해달라 그러는게 상책
걍 단골 만들어서 니 이름으로 신청서 몇장 해놓고 정책때 전화해서 접수해달라 그러는게 상책
0
0
어리석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노루발
내가 탄다고 했냐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뒷북이군요....어제 밤 11시부터 난리였는데
0
0
흐뭇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앵두나무
여기선 아무도 말 안했으니 썻어요
그래도 정책 오늘 12시부로 끝나도 오후에도 나올수 있으니 알아라고 쓴거임
그래도 정책 오늘 12시부로 끝나도 오후에도 나올수 있으니 알아라고 쓴거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3 빵원있던데 오전에.....
0
0
명랑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오후에 탓음 ㅋㅋ 댓글수준하곤 ㅋ 봄뿌포럼보고 댓글다냐 ㅋ 직접뚤어 ㅋ
0
0
뚱뚱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