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스터디 같이 하실분없나요 ?
글쓴이
- 2014.02.11. 12:50
- 927
아니면 기존스터디 하시던분들 저좀받아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 어떻게 하는거에요?
0
0
짜릿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당
0
0
깨끗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 하실거면 어떻게 하실건지.. 계획같은거 짜서 홍보게시판에 올려 보시는 것도 도움 될거 같아요.
0
0
방구쟁이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