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 링크환급반 해보셨던 분있나요?
글쓴이
- 2014.02.11. 13:19
- 1341
출석은 다찍었는데 언제환급되는지 궁금하네요 공지에 수강요강은 있는데 언제 돌려준다는 얘기가 없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석은 다찍었는데 언제환급되는지 궁금하네요 공지에 수강요강은 있는데 언제 돌려준다는 얘기가 없어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달걸렷던걸로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