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헤어..
글쓴이
- 2014.02.11. 15:16
- 2368
본헤어 어떤가요 ? 가격이나 서비스면에서.
그리고 혹시 전화번호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좀..
아무리찾아봐도없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보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큰꽃으아리
돈벌려고 아득바득?? 가격이 제일 저렴하던데..
서비스도 좋다고는 말못해도 나쁘지도 않았던거같고..
최근엔 가보질못해서 많이변했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때 제가 소셜 1장으로 일반펌할려고 했거든요
그러니깐 일반펌하면 손님 머리에 안어울린다 하면서 계속 2장 발롱펌을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일반펌 해달라고하니 인상 팍 쓰면서 일반펌하면 후회할거라면서 계속 그러고
머리도 잘라야 한다고 하면서 파마약을 아낄려고 그러는 건지...
저는 올해 작년 12월 3개월 전에 갔었어요
0
0
바보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홍헤어 추천
0
0
초조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호박
권홍 진짜쓰레기
0
0
답답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서 염색해봤는데 비추해요
0
0
절묘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본헤어 안망하나ㅋㅋ 거기 못한다고 유명하던데ㅋㅋ
머리도 다 스텝이 해준다고 그러던데ㅋㅋ
머리도 다 스텝이 해준다고 그러던데ㅋㅋ
0
0
보통의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전화해서 뭐물어보고 방문할랫더니 전화상담 안된다고 싸늘하게 말하고 끊음. 열받음.싼값에 해주는듯 하지만 옵션붙음
0
0
섹시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소셜 뜬걸로 갔었는데 간거 후회함
정말 비추임.... 저거기 가고 파마 한달만에 직모로 돌아오고 머릿결 상하고
돈 벌려고 아득바득하는 곳... 서비스도 정말 안좋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