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할만한곳 ㅠㅠㅠ
- 2014.02.11. 17:09
- 2799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지나면 언제든지 혼밥가능해요.
점심시간은 솔직히 12~1시 사이는 그렇지만 그 외 시간에는 가능합니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c푸드코트 ,가끔씩 kfc도 먹어주면 맛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많은 시간만 빼면 어디서든 가능할 듯. 익숙해지면 나중엔 혼밥이 젤 편함 ㅋㅋ혼자 쇼핑하고 혼자 돌아댕기고...옆사람 신경 안쓰고 내맘대로 하는 편안함을 알기 시작하면.........독거노인되는거임.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