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너으려고하는데요
글쓴이
- 2014.02.11. 19:36
- 1432
신한이랑 하나은행 중에 적금 하나 들려고하는데요
월20씩 1년반정도 들려고하는데 어디가 더 낫나요??
금액도 작고 기간도 짧아서 그게 그건가요?? ㅋㅋㅋㅋ큐ㅠㅠㅠ
월20씩 1년반정도 들려고하는데 어디가 더 낫나요??
금액도 작고 기간도 짧아서 그게 그건가요?? ㅋㅋㅋㅋ큐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가보시는게 더 자세해요
0
0
조용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 20이면 넣으나 마나인데 ㅎ
0
0
즐거운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고란초
지금 월 60씩 넣는데 더 너으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부산은행이라 딴데가 이율 더 높다캐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랑 가까운곳
0
0
안일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자율 해봤자 1 2퍼 차이
20만원 소액에 단기간이니 이자 몇만원 차이겠죠 그냥 돈을 묶어서 반강제적으로 모은다는데 의의를 두세요
20만원 소액에 단기간이니 이자 몇만원 차이겠죠 그냥 돈을 묶어서 반강제적으로 모은다는데 의의를 두세요
0
0
짜릿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독일가문비
22222 적금은 이돈만큼은 안쓰고 모아야겟다 이 마인드로 하는거에요 은행마다 크게 이자차이도없구요
0
0
큰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