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 수강신청을 실패했는데..
글쓴이
- 2014.02.11. 21:46
- 1854
전공필수 하나를 놓쳤거든요 재무회계라고..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요?
1. 첫수업시간에 무작정 찾아가서 교수님께 넣어달라고 한다
2. 전화해서 자리를 더 만들어 달라고 한다..????????????
ㅠㅠ 님들은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필이면 뭐든지 해야죠 일선도 그렇게 하는 사람들 많은데 님 좀 간절해 지세요. 님일인데 이러시면 어떻합니까?
0
0
피곤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돌콩
헉... 제가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서 얼타고 있었네요 ㅠㅠ 저것말고 또 다른 방법이라도 있을까요?
과사에 전화해보니 증원 계획은 없다길래..........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필수 안넣어주는 학과도 있나요 ㅋㅋ
안들으면 졸업이 안되는 과목인데
안들으면 졸업이 안되는 과목인데
0
0
쌀쌀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은 어지간하면 열어줍니다
0
0
저렴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실여석이잇냐업냐
보통잇다해도 4학년 졸업예정자 우선
이런전후사정에 따라달라져요
보통잇다해도 4학년 졸업예정자 우선
이런전후사정에 따라달라져요
0
0
냉정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날 들어가서 교수님께 수업 끝나고 빌면 해줘요. 그런데 개강 전에 메일로 부탁드리거나 교수님 사무실 찾아가는게 더 확실하죠., 강의 자리가 있는 한은 해줍니다. 재무회계 교수님들은 자리있으면 다 해줘요.
0
0
멍청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전화해서 빌고 교수님 찾아가서 빌어야죠
0
0
더러운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때 대기탄다.....는 제가 하는 방법입니다.ㅋㅋ 아니면 교수님께 빌어야죠
0
0
살벌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이니 교수님께서도 가급적 챙겨주려 하실 겁니다 적극적으로 부탁드려보셔요
0
0
끔찍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