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글쓴이
- 2014.02.11. 23:44
- 1225
누워있는 사랑니 오늘오후에 뽑았는데 양치해도 되나여?
이거 물어본다는거 깜빡하고 걍와서..ㅠ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잇몸째고 발치하셧어요?ㅜㅜ저도 사랑니가 누워났는데 큰병원가서 잇몸째고 이를 깨서 뽑아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ㅜㅜ흑무셔...
0
0
무례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광대싸리
잇몸째고 발치하는데 신경과 가까워서 쫌만 잘못건들면 큰일난다고 하더라고요. 의사들이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 가라는 이유가 의사가 실수로 신경건들면 바로 해당과로 보내려고 하기 때문이라네요.
만약 아파서 몸이 움찔거리면 큰일날수도 있기 때문에 마취 엄청 합니다. 하나도 안아파요. 한 40분간 입벌리고 꼼짝못하기 때문에 턱이 좀 아프네요. 마취 풀리면 아프다길래 저는 걍 밤새고 가서 수술끝나자 마자 집에서 바로 잤더니 뭐 아프지도 않았어요.
만약 아파서 몸이 움찔거리면 큰일날수도 있기 때문에 마취 엄청 합니다. 하나도 안아파요. 한 40분간 입벌리고 꼼짝못하기 때문에 턱이 좀 아프네요. 마취 풀리면 아프다길래 저는 걍 밤새고 가서 수술끝나자 마자 집에서 바로 잤더니 뭐 아프지도 않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가글하세요
0
0
부지런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리기다소나무
영 찝찝해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나도 그런 상태인데 ... 발치하는데 많이 아프시던가요?
0
0
개구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서양민들레
잇몸째고 발치하는데 신경과 가까워서 쫌만 잘못건들면 큰일난다고 하더라고요. 의사들이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 가라는 이유가 의사가 실수로 신경건들면 바로 해당과로 보내려고 하기 때문이라네요.
만약 아파서 몸이 움찔거리면 큰일날수도 있기 때문에 마취 엄청 합니다. 하나도 안아파요. 한 40분간 입벌리고 꼼짝못하기 때문에 턱이 좀 아프네요. 마취 풀리면 아프다길래 저는 걍 밤새고 가서 수술끝나자 마자 집에서 바로 잤더니 뭐 아프지도 않았어요.
만약 아파서 몸이 움찔거리면 큰일날수도 있기 때문에 마취 엄청 합니다. 하나도 안아파요. 한 40분간 입벌리고 꼼짝못하기 때문에 턱이 좀 아프네요. 마취 풀리면 아프다길래 저는 걍 밤새고 가서 수술끝나자 마자 집에서 바로 잤더니 뭐 아프지도 않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어제발치햇는데 다른부분은양치하고 그부분은 가글만해주라던데요 ?
0
0
청아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개망초
넹 ㄳㄳ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워있는거는 무조건 뽑아야하는거죠?ㅠㅠ
0
0
화려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털쥐손이
사랑니에 충치 생기면 꼭~~뽑아야 되고 아니면 안뽑아도 되요. 전 충치 생겨서 뽑았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