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관련..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2.12. 00:18
- 1275
저희 부모님이 갤투 쓰시다가 슬슬 고장이 나셔서
이번에 두분 같이 폰 바꾸시려고해요!
토요일에 아마 둘러볼거같은데
할부원금 이야기는 많이 들어서 조금 알고 있는데
그 할부원금이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나는건가요?
4만원짜리면 30..6만원짜리면 10만원 같이 되나요?
부모님들 쓰시기는 뭐가좋을까요..?
아이폰은 쓰시기 싫으시대요.. 갤럭시 배우는데도 한참 걸리셔서
도와주세요 여러분~
이번에 두분 같이 폰 바꾸시려고해요!
토요일에 아마 둘러볼거같은데
할부원금 이야기는 많이 들어서 조금 알고 있는데
그 할부원금이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나는건가요?
4만원짜리면 30..6만원짜리면 10만원 같이 되나요?
부모님들 쓰시기는 뭐가좋을까요..?
아이폰은 쓰시기 싫으시대요.. 갤럭시 배우는데도 한참 걸리셔서
도와주세요 여러분~
권한이 없습니다.
인터넷이젤싸구 요새는요금이첫3개월은6만원정도요금제3개월의무로쓰고 나머지기간에는 요금제바꾸실수있어요ㅋㅋ참고로 부모님은무조건화면큰거ㅋㅋ
0
0
겸연쩍은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어머니 노트2로 바꿔드렸는데 할부원금 4만5처넌에67요금제인가3개월 쓰고 가입비3개월한부유심비무료 부가서비스1개 3개월유지
0
0
겸연쩍은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부원금은 요금제에 따라 변하지 않는 할부로 나누기 전 기계값 그 자체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이 차등 지급 되지만 고지서를 보면 기계값은 매달 똑같이 찍힙니다 그러니 요금제 어쩌고 하는 것에 현혹되지 마시고 할부원금!딱 원금만 얼만지 비교하고 사세요~
0
0
날씬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필이면 지금이라니...어제 대란 있어서 잘못하면 영업정지 먹을 수도 있을텐데...;;; 일단 네이버에 '위키폰'을 쳐서 들어가면 자세히 설명이 되있어요!
0
0
잉여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