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앞에서 발표 잘하는 법...
글쓴이
- 2014.02.12. 01:15
- 3019
평소엔 말을 참 잘하는 편이고
말잘한다는 말 잘듣는 편이구요
그래서 더더욱 조별발표시에 저보고 하라고 난리이지만
전 아는 사람이나 편한사람일때는 10명정도까진 말을 편하게 잘하는데
모르는사람들 앞에서 발표하는게 넘 서투르고 심하게 떠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해요체는 좀 되는데 합쇼체에 넘 약합니다.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군입대?
0
0
착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하면됨
시키면 하세요
결국 그런 경험이 쌓이고 쌓여서 돌아올 때가 있을 거에요
시키면 하세요
결국 그런 경험이 쌓이고 쌓여서 돌아올 때가 있을 거에요
0
0
개구쟁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 저도 벌벌떨었는데 많이하다보니 어느새 아무렇지않더군요.ㅋㅋ
0
0
훈훈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많이 해보는 게 답입니다ㅋㅋ
0
0
허약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