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공유기추천쫌요
글쓴이
- 2014.02.12. 04:22
- 1006
4평정도되는 원룸에서 쓸건데 어느정도 스펙으로 사야될지모르겠네요ㅠ
노트북 쓰려고 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1
0
포근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큰개불알풀
오 그렇군요ㅎㅎㅎ 고맙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은거 필요하면 이거 강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707633074&frm3=V2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707633074&frm3=V2
0
0
참혹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obile.auction.co.kr/Item/ViewItem.aspx?Itemno=A500677272
이거사서 아주 잘 쓰고있어요ㅎㅎ추천
이거사서 아주 잘 쓰고있어요ㅎㅎ추천
0
0
다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중에 자취끝나고 집에서도 사용하실꺼면 집 평수감안해서사셔도 되구요. 보통은 iptime 많이 구매합니다. 대중적이죠. 그냥 소셜에 15000-20000원 사이 아무거나 사셔도 4평이라 상관없을듯. ㅋ나중에 집에가서 쓰실려면 안테나 3개짜뤼이상도좋을듯 합니다만 그건 그때가서 재구매하시는방법도 좋을듯 합니다.ㅋ 당장엔 하나짜뤼 암꺼나사셔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