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개관!
글쓴이
- 2014.02.12. 13:14
- 1771
짱넓고괜찮아진듯ㅋㅋ무엇보다놋북열람에 두당콘센트두개!!ㅋㅋㅋ
다만 아직 페인트냄새가쫌 ..ㅠ그리구책상에페인트가루가아직많이있네여ㅋㅋ혹시중도오시는분들당분간물티슈같은걸루앉으실자리닦으셔야될듯ㅋㅋ서로서로하다보면깨끗해지겠죠?ㅋㅋㅋ
다만 아직 페인트냄새가쫌 ..ㅠ그리구책상에페인트가루가아직많이있네여ㅋㅋ혹시중도오시는분들당분간물티슈같은걸루앉으실자리닦으셔야될듯ㅋㅋ서로서로하다보면깨끗해지겠죠?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