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떨어진사람 있긴 있나요?
글쓴이
- 2014.02.12. 13:34
- 3084
저도 밀캠에서 전과준비하는데 어렵다어렵다말만하고
막상 전과신청 떨어진사람을 못볼까요... ㅜㅜ
말이 10프로지
사실상 반수 군대 휴학 다빼면 다되서그런건가요
떨어진사람한테 물어볼게있는데
막상 전과신청 떨어진사람을 못볼까요... ㅜㅜ
말이 10프로지
사실상 반수 군대 휴학 다빼면 다되서그런건가요
떨어진사람한테 물어볼게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행복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붙는사람 많습니다. 제주변만해도 계과로전과실패1명 (10년에) 조선과 실패1명, 사범대실패4명(제 단대라 제가 보고들은케이스가 많아서그런것임). 모두 장전->장전. 밀캠->장전도 비슷하거나 더어렵지않을까요?
0
0
건방진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물어보고싶은데요? 우리과 선배중에 떨어지고 그담학기에 다시신청한사람잇음
0
0
날씬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도 눈치싸움임.. 몇명 비었는지 몇학점까지 안전할지 학과에 연 닿는데로 물어보고 해야함
0
0
고상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게 쉬운건지... 저 3명은 거의 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