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우엑 ㅜ
글쓴이
- 2014.02.12. 13:43
- 3197
중도 넓고 환해져서 좋아요!!
건도처럼 환해졌네요ㅎ
근데 ㅠㅠ
페인트 냄새 심한거같아요ㅠㅠ
1시간 정도 있으니 ㅠ 냄새때문에
어지러운거 같아요..ㅠㅠ 아쉽네요 이 점은....
건도처럼 환해졌네요ㅎ
근데 ㅠㅠ
페인트 냄새 심한거같아요ㅠㅠ
1시간 정도 있으니 ㅠ 냄새때문에
어지러운거 같아요..ㅠㅠ 아쉽네요 이 점은....
권한이 없습니다.
후후 기대됩니다!!
0
0
빠른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민하신듯 난 괜찮아용
0
0
재미있는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ird house 증후군
0
0
유별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낭아초
버드 하우스 증후군이 뭐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낭아초
ㅋㅋㅋ아ㅋㅋㅋ새집 증후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내일 가봐야겠군요
0
0
힘쎈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두개에요ㅋㅋ
0
0
무례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