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2.12. 14:59
- 1481
.
권한이 없습니다.
홍태호교수님이든 박지영교수님이든 두분다 잘 가르쳐서 crm같은용어설명별로안어려울거에요 팀플이나 발표는 한번씩이상은 있었고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라고 용어는약어라 딱히어렵진않을듯해요 대신 경영정보시스탬이란 전공 필수를 먼저듣고 듣는게좀더 도움은될거같아요
0
0
행복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그수업자체가 작년엔개설이안됫어요 그치만 교수님들은 다좋으심ㅋ
0
0
행복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 올라가는데 crm을 모른다니...
0
0
느린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풍란
글에 2학년 올라간다고 되있자나요ㅎㅎ 마케팅관리 안배웠으니 모를수있죠.
0
0
착실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칠엽수
아 난독증 ㅠ.ㅠ...
0
0
느린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교수님들이 잘가르치시는 분들이니 과목걱정은 안해도될듯
0
0
거대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태호 교수님 수업 좋아요. 하지만 저는 성적이 망....
0
0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
수업은좋은데 시험은 어려운 스타일이신가?ㄷㄷ
0
0
조용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