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가 원래 세부전공이 있었지않나요
글쓴이
- 2014.02.12. 16:40
- 1165
없어진걸로아는데 왜없어졌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씬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팥배나무
취칙이 잘된다는 뜻인가요 안된다는 뜻인가요?
0
0
거대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잣나무
엄청나게 잘됐죠
하나같이
하나같이
0
0
날씬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팥배나무
원래 세부전공 정할때 금공은 딱 명수정해서 뽑고(경영 회계는 그냥 6대4비율로) 금융쪽에 관심많은 학생들이 지원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아웃풋이좋았던듯
0
0
특이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학번부터 학부에서 학과로 바뀌고 없어졌어요
0
0
촉촉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부전공이던 금융공학과가 미칠듯한 아웃풋을 쏟아내다보니
다시 세부전공을 만들까 하는 의견이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