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속 학고면 제적인가요?
글쓴이
- 2014.02.12. 18:37
- 2203
제적이 뜻찾아보면 걍 학교에서 퇴학시킨거라던데
부대는 3연속 학고면 제적인가요? 아니면 총 학고가 3개면 제적인가요?...
제가 1학년 잘하고 군대갔다오고 2학년때 학고2번받고 하고 편입준비 중인데 전학교에서 제적당한 자는 지원할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결론은... 그러니까... 제가 제적입니까...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3연속입니다 띄엄띄엄 3번은 제적아니예요
0
0
사랑스러운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야광나무
안그래도 학점이 낮아서 고민이었는데 제적은 아예 안받길래 식겁해서 급 접속해서 물어봤네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디과?
0
0
멍청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삼나무
절대평가가 많은 그 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0
0
똥마려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도깨비바늘
ㄱㅎㅇ?
0
0
멍청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삼나무
ㄱㄱㄱㅎㅂ
0
0
똥마려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도깨비바늘
헐.. F폭겨기
0
0
멍청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삼나무
공대인데 그냥 갑자기 공부에 흥미를 잃어서 그런거지 과의 문제는 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