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개빠간데
글쓴이
- 2014.02.12. 19:28
- 1564
E붙어있는 수업 들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신ㄹㆍ
0
1
날씬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애기부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돗ㅡㅈㅋ
0
1
날씬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괜찮아요
0
0
상냥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F
0
0
보통의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자귀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어수업중에서도 몇가지 들을만한 게 있습니다.
개인발표나 팀프로젝트 없고, 질문도 안해도 되면서 오픈북 수업
굳이 들어야 한다면 장활식 교수님 MIS 추천...
수업 한 번도 안듣고, 오픈북이라서 시험범위만 체크하고 거기서 색인 만들어서 시험쳐서 A 받았습니다
영어 못해도 됨 어느정도 해석할줄만 알면 되요
개인발표나 팀프로젝트 없고, 질문도 안해도 되면서 오픈북 수업
굳이 들어야 한다면 장활식 교수님 MIS 추천...
수업 한 번도 안듣고, 오픈북이라서 시험범위만 체크하고 거기서 색인 만들어서 시험쳐서 A 받았습니다
영어 못해도 됨 어느정도 해석할줄만 알면 되요
0
0
억울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용담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