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책장남 퇴치방안1
글쓴이
- 2014.02.12. 19:34
- 1896
그냥..중도서 공부하면서 그사람 중도 특히 1열람오면 개빡칠거같아서 곰곰히 생각하다가
경고도 쪽지도 통하지 않는다고하니
같은 방법으로 우리도 할수있을거같아서..
그사람이 책장 조온나 넘겨서 주위에 피해를 주므로
모든학생이 이동시 그사람 자리 주위로 다니면서 의자 발로 치고 지나가면서 아 죄송합니다 걸려버렸네요^^; 하고 지나가면 그사람도 빡치지읺을까.. 노이로제가 오지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보는데
개구석으로 짱박혀서 넘기려나..
뭐 눈에는 눈을 반복하다보면
세상은 장님이 되고 말것이다 라셨는데
눈먼자들의도시한번 찍어볼까요
경고도 쪽지도 통하지 않는다고하니
같은 방법으로 우리도 할수있을거같아서..
그사람이 책장 조온나 넘겨서 주위에 피해를 주므로
모든학생이 이동시 그사람 자리 주위로 다니면서 의자 발로 치고 지나가면서 아 죄송합니다 걸려버렸네요^^; 하고 지나가면 그사람도 빡치지읺을까.. 노이로제가 오지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보는데
개구석으로 짱박혀서 넘기려나..
뭐 눈에는 눈을 반복하다보면
세상은 장님이 되고 말것이다 라셨는데
눈먼자들의도시한번 찍어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 먼저 솔선수범을
0
0
쌀쌀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로 안감?
0
0
흔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중도1열에서 봤어요ㅋㅋ
0
0
게으른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도에왔다구요? 그럼 제가 솔선수범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관에서 해야지 ㅋㅋ
0
0
상냥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이제 중도로 왔음?
0
0
정겨운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예 중도로갔따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치밀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학기 시작하고 있으면 안녕들하십니까 대자보라도 붙여봐야 겠음
0
0
서운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