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오빠가 너무 어린 것 같아요...
글쓴이
- 2014.02.12. 19:57
- 2291
다른 분들도 이렇게 많이 느끼시나요...
남자는 원래 철이 안드는가...휴
남자는 원래 철이 안드는가...휴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항상 여자들 보면서 느끼는 감정
0
0
사랑스러운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감나무
너무 어리신 분만 만나신 건 아닌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취업스터디 하고 있으니 학교에 있는 분들중에선 제법 되는 분들이죠
0
0
사랑스러운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감나무
ㅋㅋㅋㅋ동감 취스하면 항상 아프니 제사니 하면서 빠지는건 여자임 ㅋㅋㅋ
0
0
살벌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남자 외모 많이 보죠?
0
0
어리석은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참오동
???친오빠인데??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닙니다ㅋ 포인트를 이해를 못하셨네
0
1
어리석은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참오동
ㅋㅋㅋㅋㅋㅋ어쨌든 답답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말 하는 사람치고 진국인 사람 못본듯
0
0
다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산자고
그런가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님이 제 처음이 되어주실래요?
0
0
다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산자고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가족이라서 그런겁니다.
저도 제 친누가가 철좀 들라고 말하지만, 밖에 나가면 인성 올바르고 잘 자랐고 참 참하다는 말 많이 듣습니다. 그럴때 옆에 누나가 있으면 누나가 한마디 하지요.
" 이거 다 가식이에요 ㅋㅋㅋ "
본능적으로 집안과 밖이 다른 사람도 있습니다. 저처럼요.
저도 제 친누가가 철좀 들라고 말하지만, 밖에 나가면 인성 올바르고 잘 자랐고 참 참하다는 말 많이 듣습니다. 그럴때 옆에 누나가 있으면 누나가 한마디 하지요.
" 이거 다 가식이에요 ㅋㅋㅋ "
본능적으로 집안과 밖이 다른 사람도 있습니다. 저처럼요.
0
0
가벼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여자들한테 항상 철없음을 느낌 걍답답
0
0
살벌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면에서 그렇다는진 모르겠지만,
철이든다는건 한편으로는 슬픈일..
철이든다는건 한편으로는 슬픈일..
0
0
돈많은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서 철안든다는건 뭐죠ㅋㅋ 저렇게 쓰니 여자가어쩌고 또 뒷말나오지 철없는건 사람나름이지 남녀불문임 중고딩때 남자들만 철없이 놈팽이짓하는것도아니드만요 뭐
0
0
해괴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호랑가시나무
죄송해요 진짜 사람나름인 것 같네요
제 말이 너무 편파적이었다면 죄송합니다ㅜㅡ
제 말이 너무 편파적이었다면 죄송합니다ㅜ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누나도 정말,.. 장난없습니다.
0
0
힘좋은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로인가...
0
0
엄격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