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무료사물함벌써자물쇠채운사람도있네여
글쓴이
- 2014.02.12. 20:04
- 2650
2층에 무료사물함쪽에 자물쇠하나떡하니있네여
배정도안받고 벌써채워놓은건가요? 뭐하는짓인지
배정도안받고 벌써채워놓은건가요? 뭐하는짓인지
권한이 없습니다.
양심없네요
0
0
잉여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배정하고 절삭기로 뚫음 되죠 머
0
0
싸늘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몰라서그랬겠죠
0
0
늠름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데 상식적으로 선착순일리가 ㅋㅋ
0
0
늠름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받기 전까지 시간좀 있어서 쓸려는거 아닐까요 ㅋㅋ 저도 그럴려고 하다가 그냥 유료사물함 신청했거든요
0
0
키큰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동백나무
신청어떻게하셨어요? 전화번호있길래전화해봣는데다담주부터
쓸수있다고그때연락달라던데 예약도안받는다고하구요
쓸수있다고그때연락달라던데 예약도안받는다고하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게 2층에 줄서있길래 가보니 신청받고있더라구요 아마 배정다돼서 다담주에 대기자로 받는다는말인것같아요
0
0
키큰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님 ㅠ 관리자 전화번호 혹시
어떠케 되는지 여쭤봐도될까요ㅠㅠ?
어떠케 되는지 여쭤봐도될까요ㅠㅠ?
0
0
의연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동백나무
전화번로없던디 ㅜㅜ 몇층에있어요? 2층에 시간당얼마그렁거밖에안보이던데 ㅜㅜ
0
0
즐거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원추리
관리자가 내려와서 신청 받았었어요 낮에
0
0
키큰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동백나무
헐ㅜㅜ 게릴라 신청인가요? 암때나신청못해요?
0
0
즐거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원추리
2주뒤에 또 신청받는데요!
0
0
키큰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먼 개념이지
0
0
질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비번 풀어서 버려야지 ㅋㅋ
0
0
머리나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기심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무거운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생들 배정전까지 급해서 잠시 쓰는건데 이해좀 해주세요.. 계속쓰는것도아니고 담주말까지요
0
0
흔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배정되면 새 주인이 정해질텐데... 그 동안 한주 반정도 노는 걸 쓰는 걸로 보입니다...
개념 운운할 것까지는 아닌 거 같은데요;
개념 운운할 것까지는 아닌 거 같은데요;
0
0
청아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할것까진 아니라고 생각함
0
0
방구쟁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물한바가지뿌리고엿맥이세여
0
0
꼴찌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전까지만 얌전히 쓴다면야 문제없죠. 배정후에 개기면 엿되는거지
0
0
초연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