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학
글쓴이
- 2014.02.12. 20:28
- 743
수강신청일, 수강정정기간을 지나 전역하는 군 복학생일 경우, 수강신청가능 인원에 제약을 받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 리가 없죠..ㅋ
0
0
끌려다니는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네요
저 전역이 3/1 이였는데, 수강신청 못한과목 교수님 찾아가서 군복무때문에 수강신청 못했다고 하니 강의실이 모자란거 빼고는 다 넣어주셨어요
저 전역이 3/1 이였는데, 수강신청 못한과목 교수님 찾아가서 군복무때문에 수강신청 못했다고 하니 강의실이 모자란거 빼고는 다 넣어주셨어요
0
0
큰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