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방호수 발표났네요
글쓴이
- 2014.02.12. 21:02
- 1891
기숙사 방배정 발표났네요..ㅎ
21일 발표라더니..
심심해서 합격자조회 해봤더니..
과연 내 룸메는!?
21일 발표라더니..
심심해서 합격자조회 해봤더니..
과연 내 룸메는!?
권한이 없습니다.
호실확인어디서하나용???
0
0
야릇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마름
기숙사 홈페이지 왼쪽편 합격자조회에서 확인가능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홋>'< 감사합니당~~(/^o^)/
0
0
야릇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데요.
웅비관 1층 없는데 1층으로 배정;
웅비관 1층 없는데 1층으로 배정;
0
0
피곤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호랑버들
B동의 경우 식당까지 지하고 그위부터 지상으로 할걸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군요;;; 거기 사람 많이 들락날락 안거리나요?
높은데 하고 싶었는데 ㅠ
높은데 하고 싶었는데 ㅠ
0
0
피곤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생활원 시설보기 에서 평면도 확인해보시면될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평면도 홈피에 잇나요?
아무리찾아도 안보이는데..ㅠㅜ
아무리찾아도 안보이는데..ㅠㅜ
0
0
무심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주름조개풀
홈피에 있어요 생활원 소개 생활원 시설 비고왼쪽에 각 관별로 평면도 있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호랑버들
1층부터 방맞는데요?
0
0
촉박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개여뀌
B동 1층이면 보통 안내실 층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는데
거기에 방은 없잖아요
거기에 방은 없잖아요
0
0
피곤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호랑버들
지하삼층이라고 적혀잇어요
0
0
촉박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개여뀌
아니 그러니까 보통 웅비관 안산 사람들은 거기를 1층으로본다구요 ㅡㅡ;;
0
1
피곤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 1층 괜찮나요? 여름에 벌레 쩔지않나요 ;;
0
0
황홀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제비꽃
뚫고 들어오죠
0
0
똑똑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제비꽃
제가 나동 1층살았는데 벌레는 안들어왔고 가을인가 여름인가... 창문열어놓으니까 꽃가루가 노트북이랑 책상에 완전 뒤덮였어요
0
0
피로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가서 보면되지 여기서 승질이야ㅋㄱㅋ
0
0
돈많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층이라니......
0
0
병걸린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