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2.12. 21:28
- 1117
처음 입사하는거라서 궁금한게 좀잇네요ㅎㅎ
1. 와이파이는 잘터지나요?
2. 노트북이용하려면 인터넷선은 개인적으로 가져와야 하는건가요?
3. 기숙사 옷장이랑 방 열쇠는 따로 주나요?
1. 와이파이는 잘터지나요?
2. 노트북이용하려면 인터넷선은 개인적으로 가져와야 하는건가요?
3. 기숙사 옷장이랑 방 열쇠는 따로 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닥 / 네 / 네 방키는 안내실에서 수령합니다
0
0
기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파이 더럽게안터져요 기대안하는게좋을듯
인터넷선은 각자가져가야되는데 이것도 잘끊겨요
옷장열쇠는업음
인터넷선은 각자가져가야되는데 이것도 잘끊겨요
옷장열쇠는업음
0
0
겸연쩍은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독말풀
요금제 내릴까햇는데.. 그러면 안되겟네요ㅜㅜ
근데 옷장열쇠 없으면 책상 사랍열쇠 같은거도 없겟네요??
도난당할까바 걱정되서 그러는데 그러면 다들 귀중품은 어케 보관해요??ㅜㅜ
근데 옷장열쇠 없으면 책상 사랍열쇠 같은거도 없겟네요??
도난당할까바 걱정되서 그러는데 그러면 다들 귀중품은 어케 보관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들어가서 와이파이 공유기가 가까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진리관 살때 문 바로 앞에 공유기 있어서 콸콸 터졌네요.
진리관 살때 문 바로 앞에 공유기 있어서 콸콸 터졌네요.
0
0
키큰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이시면 노트북으로 와이파이 키시면되죠 ㅋㅋ
0
0
키큰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