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자료 질문!
글쓴이
- 2014.02.12. 22:09
- 1165
이전에는 연도 2층에 취업지원자료가 있었는데 이제 중도로 옮겨진걸로 되있는데 이건 중도 몇층에 있는건가요?
여전히 대여는 불가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층이요. 그리고 원래 대출 안됐었습니다 열람만 가능.
0
0
서운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산뽕나무
여전히 대출은 불가인가보네요. 아 그러면 중도 1층에도 예전 연도 2층처럼 따로 공부하는 장소가 마련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층은 연도처럼 아이커먼스구요 그 안에 취업지원자료가 있어요. 공부하는 장소는 2층부터 있는 열람실 이용하셔야 할것 같네요 ㅎㅎ
0
0
서운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산뽕나무
열람실은 걍 개방형태인가요? 아니면 칸막이칸도 예전처럼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다 보진 못해서 ㅎㅎ 칸막이는 있다고 들었어요
0
0
서운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산뽕나무
아! 넵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