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추합.....
글쓴이
- 2014.02.12. 23:03
- 888
기숙사 발표하고 전화해서 물어보니 6번이래서 설레발로 기다리고 있는데 개강이 다다를수록 불안해지네요...;; 웅비 남자 2학년 6번인데 되겠죠? 안되면 진짜 귀찮아지는데.....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 발표하고 전화해서 물어보니 6번이래서 설레발로 기다리고 있는데 개강이 다다를수록 불안해지네요...;; 웅비 남자 2학년 6번인데 되겠죠? 안되면 진짜 귀찮아지는데.....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웅비관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