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는수업어디서하나요???
글쓴이
- 2014.02.12. 23:10
- 2340
?
권한이 없습니다.
양산캠퍼스
0
0
어리석은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부터 의예과 장전캠 들어오는 거 아님?
0
0
더러운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시계꽃
저도그렇게알고잇어서요..건뮬을뭐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시계꽃
의대가 왜 장전캠에 와요;
양산에 의학전문캠퍼스라고 수십 수백억을 들였는데
0
1
우아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칼란코에
의예과는 2년동안 자연대소속으로 예과생활 후에 4년간 의대수업받아요 2년 예과생활은 장전에서 다른과학우들과 함께 교양도 듣고 그러는거
0
0
코피나는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미국나팔꽃
간호과처럼 떠돌이생호ㅓㄹ하지않을까ㅇ요 ㅋㅋㅋ
0
0
예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느님 강림하나요
0
0
서운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느님 안보고 졸업ㅋㅋㅋㅋ
0
0
이상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ㅋㅋ
0
0
활동적인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되나여?ㅋㅋㅋㅋㅋㅋ
0
0
눈부신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따 먹겠네 좋겠다 부럽다
0
0
나약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