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고쳐진 중도에 바라는 점!
- 2014.02.13. 01:30
- 2398
학교를 오랫동안 지켜봐온 사람으로써 고쳐져야 할 점이 눈에 많이 보이네요.
1.도서관은 혼자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에 깨끗하게 조심스럽게 이용하기
도서관을 깨끗하게 이용하는 사람들이 꼭 있기 때문에 더러워지는 것 같네요. 쓰레기 그냥 두고 나오고, 음료수 같은 것 약간 튀어도 그대로인 경우도 있고...ㅎ 또한, 많은 사람이 이용하다보니 씨끄럽게 하거나 주변 사람들 피해주는 것도 모르고 산만한 사람도 있고...ㅋㅋ 등등 많습니다. 특히, 시험기간 임박하면 열람실 입구인데도 씨끄럽게 이야기 하고 전화하시는 분도 있지요.ㅎ 심지어 열람실을 질주하는 사람도 있고.
2.화장실 청소 제대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화장실 물 청소 언젠가 부터 안하더군요.제가 2008년에 학교 다녔는데 ㅋㅋ 그 때는 매일 매일 물청소 하셨는데 언젠가부터 걸레로 물 살짝 적셔서 슥슥 오줌 묻어도 그대로 딱기만 하더군요.ㅋㅋ 세제 따윈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보니 시간이 지나면 화장실인데 변기나 소변기 위에 그대로 먼지가 쌓이는 현상 발생...ㅋㅋ 그리고 바닥 쓸다가 책상 위 쓰레기를 쓸던 빗자루로 그대로 쓸어버리고.ㅋㅋ 책상은 1년 동안 한 번은 딱나 모르겠습니다ㅋㅋ. 한번씩 더러워보여서 물티슈로 쓱 밀면 검은 때가 쫙...ㅋㅋ
3.자리배정기 사용하기.
2009년??쯤부터 자리배정기 종이를 사용을 안 합니다. 그 이후부터 꾸준히 그냥 시험기간 아니면 바로 앉고 공부하더군요.ㅋㅋ 종이 그거 얼마나 한다고 안 쓰는 것인지...ㅋㅋ 자리배정기 사용을 필수로 하면 좋겠네요.
4.경비아저씨는 뭐하시는 분일까요??
경비아저씨는 그냥 월급만 타가시는 분인듯.ㅋㅋ 도서관 내 순찰 따위는 없고 이용시간에 의자에 앉으셔서 카드 찍는지만 확인 중. 그러다가 안 찍고 지나가는 학생 있으면 노발대발..ㅋㅋ 순찰도 돌고 필요한 것은 없나 확인 좀 하셨으면...
도서관이 좀 더 정숙해지고 공부환경이 좋아지는 새로운 중도가 되기를 바래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원낭비라고 생각하면 화장실 휴지역시 자원낭비이지요. 개인적으로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고 비치된 화장실 휴지도 과다사용이 많기 때문에 자원낭비가 되겠죠. 그렇지만 필요하다고 생각되기에 휴지가 비치된 것 처럼 열람실 좌석배정표 역시 사용이 되는 것이 좋다고 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이로 자리가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한다?
모니터에 다 뜨는데 뭔 소린지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 외에는 도서관 사용안하세요???
자리 비었다고 찍고 가보면 요즘은 안 찍고 앉아서 공부하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
시험기간 외에 빈번하구요. 이럴 경우 비켜달라고 하기 그러니깐 그냥 다시 찍고 오는 사람 많습니다.
열람실 좌석배정표를 가지고 있으면 그 사람한테 자리있다고 말 할 수 있겠죠. 그 외에 도움되는 점이 많습니다. 학교에서 안 사용해보셨으니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나 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그거랑 종이쓰는거랑 무슨 상관이냐구요.
자리 찍고 가서 사람 있으면 그냥 나오라고 하면 되지
왜 굳이 아깝게 종이를 써가면서 그런걸 해야하냐는 겁니다.
분명히 쓸데없는 돈 낭비 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필요있다고 생각해서 사용하자고 한 것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근처도서관에 그걸 쓰는데 별 쓸모가 없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거 폰으로 확인가능하지않아요? 그걸로 확인시켜주면될거같은데..
피쳐폰사용하시는분은 극소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여 반입하더라도 제발 쓰레기좀 개별처리햇으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그거 밤에 책상에 그대로 쌓입니다
심지어 배정기에서 안들고가는 사람도 많았어요
불필요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