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고 몸매좋고 섹시해봤자
글쓴이
- 2014.02.13. 06:41
- 2442
외모적으로 스펙이 엄청 좋은거 아니면, 고만고만하게 좋다면
공부하세요 여자들
공부하세요 여자들
권한이 없습니다.
그렇지
0
0
화사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외모 보통되고 스펙좋은 여자를 외모 예쁘고 스펙별로인 여자보다 선호하던디. 물론 연예인급 외모는 제외
0
0
창백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빗살현호색
ㅇㅇ
0
0
화사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아무리 예뻐도 머리 텅텅 비면 호감도 급하락
아무리 예뻐도 머리 텅텅 비면 호감도 급하락
0
0
힘쎈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예빈같은 분 보고있으면 글쎄요..?
0
0
청아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 이쁘면 그 자체만으로 써먹을데가 있음
예쁘고 적당한 스펙>>>>>> 못생기고 쩌는 스펙
아니 외모자체가 중요한 스펙이니 이런 비교는 그런가
예쁘고 적당한 스펙>>>>>> 못생기고 쩌는 스펙
아니 외모자체가 중요한 스펙이니 이런 비교는 그런가
0
0
뚱뚱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구슬붕이
근데 이건 여자나 남자나 똑같아요
엄청잘생기고 개후진스펙 <<<< 조금잘생기고 괜찮은스펙
잘생기고 적당한스펙 >>>>>>> 못생기고 개쩌는스펙
엄청잘생기고 개후진스펙 <<<< 조금잘생기고 괜찮은스펙
잘생기고 적당한스펙 >>>>>>> 못생기고 개쩌는스펙
0
0
재미있는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자란
삶의질면에선 잘생기면 좋겠지만
면접자리에서로 한정한다면 남자는 특정 직종말고는 외모가 별 도움 안됨. 적어도 여자보다는 영향이 적고 너무 잘생긴게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도 있음
왜냐? 면접관이 대부분 남자니까
면접자리에서로 한정한다면 남자는 특정 직종말고는 외모가 별 도움 안됨. 적어도 여자보다는 영향이 적고 너무 잘생긴게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도 있음
왜냐? 면접관이 대부분 남자니까
0
0
뚱뚱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옳소
0
0
해맑은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