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장학금관련)
글쓴이
- 2014.02.13. 10:09
- 1448
지난학기 성적과 공학인증까지해서 90만원가량 받았습니다.
오늘 등록금 영수증 받아보니 원래 등록금에서 90만원을 제외한 금액을 납부하라고 쓰여있는데..
이거 과에서 이미 저한테 돈을 보냈으니 표기된 금액 + 90만원 해서 원래 등록금대로 넣으면 되는거죠?
당연하다고 생각되면서도 영수증에 납입금액이 140만원가량으로 표기되어있어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 벌써 떳나요
0
0
화려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리아트리스
오늘부터 영수증 출력이고.. 20일부터 납부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0
0
화려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장학금 내역 확인해보니 저번 지불된 장학금은 직전학기 장학금이고.. 이번에 감면된 것은 1학기 장학금이네요. 글 삭제가 되질않아서 답글 남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