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신청 글쓴이 2014.02.13. 10:11 1398 2 교내근로신청 오늘 9시부터 아닌가요? 신청서는 써지는데 근무부서 선택이 안되는데 저만그런가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밝은 강아지풀 14.02.13. 10:15 신청일자가 20일부터로 바뀌었다네요~ 학생지원시스템>장학 공지사항 봐보세요~ 0 0 밝은 강아지풀 댓글 내용 복사 신청일자가 20일부터로 바뀌었다네요~ 학생지원시스템>장학 공지사항 봐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13. 10:32 밝은 강아지풀 감사합니다!ㅠㅜ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ㅠ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