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가 부산대학생들의 표본이 될 정도인가요
글쓴이
- 2014.02.13. 10:39
- 1653
정말 그런가여? 마이피누를 하는 사람보다 안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나...??
권한이 없습니다.
예 하는사람은 거의 일부.. 특히 글쓰는 학생들은 진짜 일부에요..
0
0
바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팅많아요
0
0
짜릿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팅이 대부분
0
0
끌려다니는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는거같아도 빤짝이 뜨는거보면 오질나게항
눈팅은
눈팅은
0
0
큰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게시글은 부산대 1%도 안될것이라 생각합니다
0
0
똑똑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