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글쓴이
- 2014.02.13. 10:44
- 1047
소득분위는 3-4정도 되는것같고 학점은 4점초반정도 인데 선발 될수 있을까요??
꼭 해야하는데 ㅠㅠ 혹시 해보신분들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득분위는 3-4정도 되는것같고 학점은 4점초반정도 인데 선발 될수 있을까요??
꼭 해야하는데 ㅠㅠ 혹시 해보신분들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