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무료사물함
글쓴이
- 2014.02.13. 10:59
- 957
개학해서 공지띄우고 추첨하고하면 앞으로 한달은 넘게 걸릴텐데 지금부터 한달간이라도 쓸수없나요?
물론 기간안에 정리안하면 자물쇠 짜르고 안에책들은 폐기처분 동의자들에게만 ㅠ
도자위에 물어보고싶어도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물론 기간안에 정리안하면 자물쇠 짜르고 안에책들은 폐기처분 동의자들에게만 ㅠ
도자위에 물어보고싶어도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