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장학금...ㅠ
글쓴이
- 2014.02.13. 11:16
- 2200
방금 고지서를 보고왔습니다...
2등이라 기성회비면제 기대하고있었는데
수업료만 면제내요 ㅠㅠ
국장도 탈락한 상태라 진짜 절실했는데
혹시 이렇게 성적장학금받고나면
추가성적장학금대상에선 제외되나요???
저번학기엔 2학기끝나고 국장못받은사람한테만 주는 장학금이 있더라구요
수업료면제 성적장학금 받았다고 추가성적장학금대상도 안된다면ㅠㅠㅠ
정말 우울할것같아요ㅠㅠㅠ국장에이은 연타충격이라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림니다!!!!!!
2등이라 기성회비면제 기대하고있었는데
수업료만 면제내요 ㅠㅠ
국장도 탈락한 상태라 진짜 절실했는데
혹시 이렇게 성적장학금받고나면
추가성적장학금대상에선 제외되나요???
저번학기엔 2학기끝나고 국장못받은사람한테만 주는 장학금이 있더라구요
수업료면제 성적장학금 받았다고 추가성적장학금대상도 안된다면ㅠㅠㅠ
정말 우울할것같아요ㅠㅠㅠ국장에이은 연타충격이라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림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처럼장학금이 남는다면 성적우수로 받으실수 있을듯..힘내세요ㅠ
0
0
냉정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금새우난
네ㅠㅠ기다리고있어야겠어요
댓글감사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그런 케이스였는데 그때 장학금이 남았다고 기성회비 반액 통장으로 넣어 주더라구요
0
0
청결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사철나무
2학기 끝나고 들어온 추가성적장학금 말씀하시는거죠???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2등인데 수업료만 면제됫네요 ㅠㅠㅠ
이번에 기성회비 면제가 일등만 된건가요? ㅠㅠ
이번에 기성회비 면제가 일등만 된건가요? ㅠㅠ
0
0
야릇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며느리밑씻개
저도 그렇게생각하고있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과는 기말칠 때 학과 사무실에서 추가 장학금 주더라구요. 국장말구요. 잘 될거니까 맘 좀 푸세요
0
0
깨끗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사위질빵
위로의 말 감사드림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과 1등인데도 장학금을 등록금의 반도 못받았어요ㅠㅠ 화나네요 국장이후로 성적장학금이 많이 짜진거 같아요
0
0
살벌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