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시험..
글쓴이
- 2014.02.13. 11:48
- 1267
다들 어떻게들 보셨나요..
객관식은 다 풀고
주관식이 반타작이네요 ㅠㅠ.. 물론 이것도 다맞단가정하에
객관식은 다 풀고
주관식이 반타작이네요 ㅠㅠ.. 물론 이것도 다맞단가정하에
권한이 없습니다.
전 떨어질거 같네요. 멘토링 열심히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명랑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줄민둥뫼제비꽃
22222222222 ㅠㅠㅠㅠ저도
0
0
머리좋은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줄민둥뫼제비꽃
내년에 같이 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멘토링은항상 인원이부족하기때문에 떨어질일은업3
0
0
가벼운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금붓꽃
이번에 400명 모집에 550명몰렸는데
괜찮을까요..ㅠ
탈북멘토링은 어떻게 될지..
괜찮을까요..ㅠ
탈북멘토링은 어떻게 될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저번년도 1년동안햇는데 저번엔더많았엇음당~근데추가모집잇엇다는거
0
0
가벼운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