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이월하는거요, 계절학기로는 이월안되죠?
글쓴이
- 2014.02.13. 12:03
- 1035
가능한가요?
19학점 들을 수 있는데
16학점만 듣고 3학점 남겨두면
다음학기로 이월되는거 맞죠?
근데 그거 계절로 들을 수있나요? 계절 돈안내고 3학점?
19학점 들을 수 있는데
16학점만 듣고 3학점 남겨두면
다음학기로 이월되는거 맞죠?
근데 그거 계절로 들을 수있나요? 계절 돈안내고 3학점?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 지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