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중퇴기아자동차 생산직vs부산대 졸업
- 2014.02.13. 12:29
- 362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이런질문 올리는거자체가 적성에 안맞다고 느끼시니 그러켓죠?? 주변에 조언을 마니 구해보시는게 조을듯
어쩌나 저쩌나 잘대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
글고 생산직 인문계고 졸업한애 뽑겠음 아님 공고가서 기술 배운애뽑겠음?인문계 고졸은 죽도 밥도 아님
글고 전문대졸 애들도 가기 쉽지 않은데가 현기차 생산직이구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인데요.
과가 적성에 안맞으면 전과해서라도 과옮기고
생산직가고 싶으면
차라리 대졸 공채로 발전공기업 들어가세요
현재 발전소에서 근무중인데
대졸,고졸 상관없이 똑같이 현장에서 밸브돌리고
수소채우고, 기름빼고, W/O 내고 그럽니다.
뭐 기아차생산직에 대한 엄청난 열정이 있어서
그쪽으로 간다면 전자를 택해야죠
사회생활 해보면 대졸, 고졸 벽이 은근히 존재합니다.
저희회사에서도 야간대학 다녀서 대졸 졸업장 따신
선배님들 많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히 생산직가고 싶어서 자퇴하는 거면 극구 말리고 싶고요.
난 지금부터 기술배우고 싶은데
책상에 앉아서 책만 보기에는 시간이 아깝다..
이러시면 자퇴하는게 맞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 성향따라 다르겠지만 전자도 나쁘지않습니다. 오히려 몸쓰는게 좋다면 전자가 훨났죠.
여기서몸쓴다하면 다들 노가다 생각하던데 그런거아니에요ㅋㅋㅋ 그런식으로 과격한몸쓰기 아닙니다ㅋㅋ적당히 몸쓰면서 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학벌이나 진급 이런거 다포기 할수있으면 저거 할만합니다. 그리고 몸움직이는거 좋아하시면 할만하구요.
오히려 일하는건 생산직이 나을수도있어요.
하지만 회사에서 할수있는 일이 한정되있죠 대졸에비해.
일만따지면 이렇단거고요..다른부분도 고려잘하셔서 결정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지니어는 4년제 공대학사들이 기업체에 들어가서 하는게 엔지니어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만두는 사람이 수두룩빽빽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