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고지서ㅜㅜ
글쓴이
- 2014.02.13. 14:19
- 1940
이번에 3등했는데 장학금 0이네여ㅠㅠ
국장도 소득탈ㄹㄱ인데ㅜㅜ
장학금 남으면 주겠죠..?ㅠㅠ
국장도 소득탈ㄹㄱ인데ㅜㅜ
장학금 남으면 주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요!!ㅜㅜ3등인데 왜 안줘요,,
0
0
겸연쩍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생강
총인원이 몇명쯤되세요?너무 적어서 그런가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생강
저희70명정도요~
과대과5등까지반액이라서그렇구나했는데ㅜㅜ
과사에전화하니까 등수대로주는거아니라는 되도 않는소리하고
과대과5등까지반액이라서그렇구나했는데ㅜㅜ
과사에전화하니까 등수대로주는거아니라는 되도 않는소리하고
0
0
겸연쩍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생강
성적대로 주는거 아니면 뭘로 주는거지ㅋㅋㅋㅋ이번처럼 장학금 많이 남으면 주겠죠ㅜㅜㅜ에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많이남으면주는거는 시기가 언제쯤인가요?ㅜ
0
0
겸연쩍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생강
남으면더주기도하나요?ㅠㅠ
0
0
눈부신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속털개밀
기말고사기간에전화받았다는사람도있네요..
근데 장학금이 성적순이 아니면 대체뭐라는거야ㅡㅡ
근데 장학금이 성적순이 아니면 대체뭐라는거야ㅡㅡ
0
0
겸연쩍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소득순위대로 주겠죠머...진짜 헐이다
0
0
해맑은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등인데도 0원.......하
0
0
깜찍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까치박달
헐..ㅡㅡ 어느과이시길래
0
0
재미있는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은 받은 저도 어이없을 정도로 많네요;;
0
0
해맑은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청결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