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먹고오신분들
글쓴이
- 2014.02.13. 14:46
- 1715
열람실에 들어오시는데 냄새가ㅜ 고기드시는건 좋은데 냄새는 제거하고 옵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정말 그 사람들 개념 없네요.
0
0
푸짐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뜰보리수
ㅋㅋ 솔직히 냄새 풍기는거 자체가 남한테 피해주는거긴 한데
뭐라고 할수는 없죠 안씻고 몸에서 냄새 풍기는 사람한테 씻고 다니라고 뭐라할수 있나요? 밥먹고 몸에서 음식 냄새나는것도 뭐라 못하져
만약 본인이 실험실에 있는데 교수님이 청국장 드시고 오셔서 발냄새 나면 거기다 대고도 개념 없다고 할건가요ㅋ 개념없다는 표현은 좀 아닌듯
뭐라고 할수는 없죠 안씻고 몸에서 냄새 풍기는 사람한테 씻고 다니라고 뭐라할수 있나요? 밥먹고 몸에서 음식 냄새나는것도 뭐라 못하져
만약 본인이 실험실에 있는데 교수님이 청국장 드시고 오셔서 발냄새 나면 거기다 대고도 개념 없다고 할건가요ㅋ 개념없다는 표현은 좀 아닌듯
0
0
납작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히말라야시더
음.. 솔직히 교수님께는 뭐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도 못드리는게 현실이고..
안씻어서 몸에서 냄새나는 사람이나, 밥 먹고 몸에서 냄새나는건
직접적으로 말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게 또 듣는 사람들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까
어떻게 간접적으로든 알게해서 그 사람들이 스스로 고치면 좋겠죠..
근데 무엇보다 그들 스스로가 그걸 인식을 못하거나 인식해도 고치지 않으려는 점이 가장 안타깝네요.
안씻어서 몸에서 냄새나는 사람이나, 밥 먹고 몸에서 냄새나는건
직접적으로 말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게 또 듣는 사람들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까
어떻게 간접적으로든 알게해서 그 사람들이 스스로 고치면 좋겠죠..
근데 무엇보다 그들 스스로가 그걸 인식을 못하거나 인식해도 고치지 않으려는 점이 가장 안타깝네요.
0
0
푸짐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동물원 서식하는 수퇘지들인듯
0
0
귀여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앵초
돼지가 깨끗한 생물이라고 하던데 동물원이 식물원보다 깨끗한 걸 보면 딱히 틀린 비유는 아니네요 ㅎㅎ
0
0
멋진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앵초
?
0
0
자상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앵초
킁킁 어디선가 암퇘지 냄새가..
0
0
보통의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그냄새때매 고맙던데 오히려
0
0
답답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냄새 파냄새 ㅠㅠ
0
0
싸늘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