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기계요소설계 어떤과목인가요?
글쓴이
- 2014.02.13. 15:37
- 999
말그대로 설계실험과목인가요?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식이겁나많은과목임 텀프도있음 실험과목은아님
0
0
초라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없고 텀프는 짜증나는 과목이요
0
0
행복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클레마티스
공감합니다.
개중에는 텀프없는 교수님도 계십니다.
개중에는 텀프없는 교수님도 계십니다.
0
0
적절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겹황매화
어떤교수님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들을 당시에는 조 모 교수님께서 텀프가 없으셨습니다.
다만,,, 필기를 조금 알아보시기 힘들것으로 생각되요. 성적은 나름 괜찮게 주십니다.
다만,,, 필기를 조금 알아보시기 힘들것으로 생각되요. 성적은 나름 괜찮게 주십니다.
0
0
적절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
0
0
절묘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