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매직 풀렸는뎅 ㅠㅠㅠㅠ
글쓴이
- 2014.02.13. 20:33
- 2093
지난 주 토요일에 학교 앞에서 볼륨매직 했습니다
근데 볼륨매직이 풀렸거든요 ( 오늘 가까운 미용실 가서 물어봤더니 풀렸다네용
근데 다시하는거 비추하더라구요 ... 머리 상한다고 ... 나중에 풀리고나면 더 지저분하다면서 ㅜㅠ )
여러분 같으면 다시 하시겠어요?!?
11만원 좀 넘게주고한머린뎅 뉴.뉴
권한이 없습니다.
돈아깝네요ㅠㅜ근데어느정도풀린지몰라서..저같으면 조금풀렸으면안하고 거의다풀렸으면다시할거같아요!! 어느미용실에서하셨길래ㅜㅜ
0
0
해맑은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ㅡㅡ 11만원인데 일주일도 안가네
0
0
무거운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볼륨매직 하면 5,6개월 가던데
난 남자
난 남자
0
0
나약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생강나무
볼륨매직 원래 오래안감 길어야 한달임
님이 한건 그냥 매직인듯
님이 한건 그냥 매직인듯
0
0
느린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글쓰신분?? 머리결 상태 그정도면 걍 짜르세요ㅠ 머리결 상하기시작하면 진짜 머리에 아무것도 안먹히고 푸석푸석 더 지저분해짐..ㅠ
0
0
뛰어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달에 한번 정도 볼륨매직하는데, 안하다가 머리길러서 첨할 땐 1~2주정도밖에 안가더라구요
그냥 여자앞머리용 고데기하나사서 한달정도 참고다니다가 이후에 한번더하니까
그때부턴 한2달정도는 가더라구요
그냥 여자앞머리용 고데기하나사서 한달정도 참고다니다가 이후에 한번더하니까
그때부턴 한2달정도는 가더라구요
0
0
무심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