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서뽑으신분들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2.13. 20:36
- 1057
고지서뽑아보니
학업지원(*분위)라고적혀있는데
*분위가 저희소득수준을 말하는건가요??
전엔 이런거없었던거같아서요~
학업지원(*분위)라고적혀있는데
*분위가 저희소득수준을 말하는건가요??
전엔 이런거없었던거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