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글쓴이
- 2014.02.13. 21:04
- 998
전액받앗는데.. 처음받아봣는데
의료보험비?3천원그거만내도 등록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 가서 0원등록 해야되나요
가서하기귀찮은데...
의료보험비?3천원그거만내도 등록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 가서 0원등록 해야되나요
가서하기귀찮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장학금 받고 0원이면 0원이라도 등록해야된다고 하네요
0
0
황홀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봉의꼬리
그건아는데.. 0원을 이체하면 되는건가요???
0원이 이체가되는지몰라서.. ㅠㅠ
0원이 이체가되는지몰라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저도 안해봐서....ㅋㅋ..
은행가서 들이 밀면 되지 않을 까요..ㅋ
은행가서 들이 밀면 되지 않을 까요..ㅋ
0
0
황홀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봉의꼬리
흠... 그릏군요 그냥 3천원 이체해보고 등록안되면 은행가야겟어요 감사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원고지서 은행에내면됩니다ㅎ
0
0
억울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