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탈락??? 형제자매장학금 아시는분 ㅜㅜ
글쓴이
- 2014.02.13. 22:53
- 2267
헐... 지금 멘붕왔어요;;;;
4년제 대학은 총 8번 장학금 받을 수 있다면서요??????
등록금 고지서 확인하고;; ㄷㄷㄷ 멘붕;;
저 이번이 마지막 학긴데....
전에 다른 학교 한 학기 다니고 반수해서 왔거든요 ㅜㅜ
그래서 이번이 9번째 장학금 신청이라서 탈락한듯;;;
혹시 형제자매장학금 신청하는거 아시는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거 신청기간 지났나요 ㅠㅠ 아ㅏㅏㅏㅏ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다닥냉이
전에 학교꺼랑 상관없나요???
그럼 한 학기 휴학해서 그런가요;;;;
'탈락 사유가 최대 정규 학기까지만 지원가능합니다' 이렇게 떠요 ㅠㅠ
그럼 한 학기 휴학해서 그런가요;;;;
'탈락 사유가 최대 정규 학기까지만 지원가능합니다' 이렇게 떠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장받으셨나요??
그런거면 학교나 과사로....
그런거면 학교나 과사로....
0
0
방구쟁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저 다른학교 1년다니고 와서 지금 4-1인데 국장 나오는데요?
저 다른학교 1년다니고 와서 지금 4-1인데 국장 나오는데요?
0
0
짜릿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조개나물
다른학교 다니실때도 국가장학금 받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국장 자체가 생긴지 3년밖에 안 됐잖아요.
국장 자체가 생긴지 3년밖에 안 됐잖아요.
0
0
짜릿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조개나물
아;;; 그래서 지금 받을 수 있으신가봐요;;
찾아보니까 8회까지 수혜가능이네요 ㅠㅠ
찾아보니까 8회까지 수혜가능이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5학년 1학기 올라가는데 못받음 ㅜㅜ
0
0
유별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긴강남차
5학년원래못받아요
0
0
다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긴강남차
우린 원래 5년제 인데도요? ㅠㅠ
0
0
엄격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조
잉 의대나 약대이신가요?
0
0
유별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수하셔서 오시면 다시 받을 수 있지 않나요??
전에 학교꺼랑 상관없는 것으로
형제자매장학금은 과사로 당장 달려가세요~~~
과사에서 알아서 해주실 것입니닷!
이것은 본인들이 알아서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닷.ㅋㅋ
그리고 장학금 같은 것은 우선 무조건 과사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