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자매장학금 받아보신분~
글쓴이
- 2014.02.13. 23:19
- 1056
얼마정도 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생이 전액이엿나??반액이엿나?? 몇년대서 기억 안나는데 학생지원시스템 가보시면 나와잇어요
0
0
코피나는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0년도에 수업료 면제였어요
0
0
냉철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받고 있는데 둘 모두 수업료 면제 받습니다. 약 80만원정도 되네요
0
0
기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